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맛집] 초복엔 "삼계탕" 한 그릇 드셔야죠?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7. 15. 14: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하러 찾아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주짓수 대회 준비로 정신이 없어서  3일 만에 찾아뵙네요ㅎㅎ

 

나중에 포스팅 할 예정인데 저 13일(토)에 리그로얄 주짓수 10 나가서 "체급 우승, 앱솔 3위" 하고 왔어요!!

 

자랑은 그만하고 얼른 청주 맛집 포스팅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초복에 삼계탕 드셨나요??? 이번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삼계탕 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오늘의 맛집: 조도령삼계탕(043-284-3394, 충북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113번길 37)

  [영업시간: 11:00 ~ 21:00]

 

저는 사실 초복에 엄청난 대기를 해야한다는 전화 답변을 받고 못 갔어요ㅜㅜ

얼른 먹고 대회 준비로 운동을 가야됐거든요. 근데 오후 5-6시면 만석이 되구, 대기는 얼마나 해야될지 모르겠다는 사장님 말씀을 듣고 바로 포기했답니다ㅋㅋㅋ

그래서, 대회 끝나고 고생한 저를 남친님께서 "몸보신" 시켜주겠다며 데리고 갔어요. 마감시간 30분 전에 부랴부랴 간거라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 누가보면 007 작전인 줄 알았을 거에요. 급하게 먹고 마감 5분 전에 나왔답니다!!

 

조도령삼계탕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구수하고 진한 국물이 제 마음을 사로잡아 항상 삼계탕을 먹을 때면 여기를 찾는답니다. 처음 먹었을 때는 "와 진짜 맛있다" 이 말만 한 30번 하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특히 전 삼계탕 먹을때 안에 들어가있는 밥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죠!!! 

 

조도령삼계탕은 양도 많아서 한 그릇 먹으면 배가 터질거같아요. 그래서 저는 부드럽고 맛있는 다리살과 날개살부터 먹고 퍽퍽한 닭가슴살을 먹어요!!! 닭가슴살부터 먹으면 나중에 맛있는 부위를 남겼을때 아깝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오늘도 남기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걸 우짜나요ㅜㅜ ㅎㅎ

하지만, 조도령삼계탕은 다른 집 삼계탕에 비해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맛있는 만큼 받는가 봅니다!!

그래도 저는 한번은 꼭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저도 한번 갔다가 삼계탕의 진한 국물에 빠져 자주 찾는 청주 맛집입니다.^^

 

- 오늘의 맛집: 조도령삼계탕(043-284-3394, 충북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113번길 37)

[영업시간: 11:00 ~ 21:00]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