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은 맛집] 명품치킨, 푸라닭!! (푸라반+악마반)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7. 10. 12:3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제 입엔 맛없는 음식이 없나봐요.. 먹는 음식마다 넘 맛있어서 계속 맛집 리뷰만 올리네요ㅋㅋㅋㅋ

 

- 오늘의 맛집: 푸라닭 충북보은점(043-544-8382,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남로 48)

  [영업시간: 12:00 PM ~ 12:00 AM]

 

제가 보은에서 교촌 허니콤보와 더불어 자주 시켜먹는 치킨이에요. 이번엔 매장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서 먹었어요!

 

평소에는 블랙알리오 순살치킨을 시켜먹지만 오늘은 바삭하고, 매콤한게 땡겨서 "푸라반+악마반" 으로 시켰답니다ㅎㅎ

 

 

내부는 4인용테이블 기준으로 3세트 있어요! 치킨은 대부분 배달이기 때문에 이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메뉴판이죠!!

 

피자, 사이드 메뉴, 주류 등 많은 페이지가 있지만 제일 궁금해하실 치킨메뉴만 올려드립니다!!

저희는 푸라반+악마반(17,900원)에 콜라 큰거(1.25L, 2,500원) 시켰어요!!

치킨이 나오기 전에 치킨무, 소스, 과자를 주시는데 과자가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그래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ㅎㅎ

 

드디어 치킨이 나왔습니다!!! 악마반에는 떡도 주시네요!!

2명이서 먹기에 적당했어요. 어떤 분들은 1인 1닭 하신다는데 저는 아직 그 경지까지 못갔어요..ㅜㅜ

대식가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ㅎㅎ

오늘도 역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푸라반은 튀김이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었고, 악마반은 매콤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안 매웠어요.^^

결론은 둘 다 맛있습니다!!!

하지만 둘 중 하나만 시키라고 하면 전 바삭하고 담백한 푸라반으로 고를거같아요! 양념에 찍어먹으면 되니까요ㅎㅎ

 

참, 집게로 먹으니깐 손에 안묻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에도 저런 미니집게 구비할까 고민하게 만들더라구요ㅎㅎ

보너스샷

아이폰X 인물모드로 촬영한 사진인데 분위기 있어보여서 올려요ㅎㅎ

치느님은 인물모드가 제격입니다.

(안비밀인데.. 블랙알리오 순살치킨도 장난아니게 맛있으니 꼭 꼭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오늘의 맛집: 푸라닭 충북보은점(043-544-8382,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남로 48)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