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맛집] 백종원의 홍콩반점 "고추짜장" 맛있어요!!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7. 8. 14:2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평소에 한식을 좋아해서 전골이나 찌개를 주로 먹는데 갑자기 짜장면이 급 땡겨서 남자친구와 '스파이더맨' 영화 보고 홍콩반점으로 향했습니다!!

 

- 오늘의 "짜장면" 맛집: 홍콩반점0410 청주성안로점(043-222-2410, 충북 청주시 상당구 성안로 1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오늘도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메뉴판이죠?!!! 내부 사진을 찍는다는 걸 잊었네요..ㅎㅎ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았어요!

백종원씨 체인점이라 다른 음식점에 비해 저렴한 느낌이었어요ㅎㅎ 요즘 한끼 떼우려면 적어도 7-8천원 하더라구요ㅠㅠ

 

테이블에 붙어있던 메뉴보고.. 평범한 짜장면을 먹으러 갔다가 매콤한게 땡겨서 저는 고추짜장으로 시켰어요!

남자친구는 덥다고 냉짬뽕을 시켰답니다!

그리고, 해물(육)교자 한접시(8개)까지 시켰어요!! 역시 짜장면엔 군만두가 필수죠~~??

해물육교자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겉은 바삭하고 안의 속은 푸짐했어요!

 

남자친구가 시킨 냉짬뽕도 바로 나왔어요!! 새우가 탱글탱글해요. 여름엔 냉짬뽕도 괜찮더라구요. 시원하게~!

계란지단을 푸짐하게 올려줘서 좋았어요. 새우를 조금 더 넣어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도 했어요. 넘 맛있었거든요ㅎㅎ

드디어 제가 시킨 고추짜장이 나왔어요!! 고추가 듬뿍 올라갔죠?? 첨에는 매콤 정도였는데 먹다보니 나중에는 쓰읍쓰읍 거리며 먹었어요ㅋㅋㅋ

그래도 매콤해서 그런지 많이 먹어도 느끼한 맛은 없더라구요. 짜장면 많이 먹으면 느끼하다고 생각한 적도 있었거든요. 고추짜장은 그렇지않습니다!!

아참, 냉짬뽕은 면이 탱글탱글하긴 했는데 면에 국물이 스며들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저는 면에 국물이 스며든게 맛있는데.. 그런걸 기대한다면 뜨거운 짬뽕이 제격인가봐요~

그리고, 남자친구도 인정한 "고추짜장"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많이 먹으면 조금 맵다는 사실.. 알고드세요ㅎㅎ

해물교자 속이 알차죠?? 2명이서 8개 먹으니 배가 넘 불렀어요!! 냉짬뽕과 고추짜장도 양이 많았어요!!

저희 커플이 나름 많이 먹는 커플인데 둘 다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ㅎㅎ

저희는 음식을 남기지 않습니다.^^ 이정도면 대식가커플인가요..?? ㅎㅎ 아직은 멀었죠??ㅎㅎ

고추짜장은 양념소스까지 모두 먹고 싶었지만 혀가 불타는 관계로 마쳤습니다.

 

청주 성안길 데이트 하시는 분들은 홍콩반점 가보세요!! 맛있고 양도 푸짐한 중국집 리뷰였습니다ㅎㅎ

- 오늘의 "짜장면" 맛집: 홍콩반점0410 청주성안로점(043-222-2410, 충북 청주시 상당구 성안로 15)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