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맛집] 족발이 땡길 땐? 일순이네 왕족발!!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7. 19. 22:2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요즘 카메라에 빠져 보정하느라 맛집 포스팅을 미루게 되네요!!

앨범엔 포스팅할 음식 사진이 넘쳐나는데 말이에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족발이에요! 족발이 치킨이나 피자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자주 안 먹게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족발집을 가서 바로 포스팅올려요ㅎㅎ

모르고 간건데 청주 개신동에서 족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어요!

​- 오늘의 맛집: 일순이네매운양념왕족발보쌈 개신점(043-236-8839, 충북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17번길 27)

  [영업시간: ~ 00:30 마감]


내부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보다 넓어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이에요!
반반족발이 있는지 모르고 직화왕족발 시켰어요.ㅠㅠ
영양왕족발은 기본, 직화왕족발은 매운 거에요!


세팅은 보시는 것과 같이 잘 나와요! 냉콩나물국 맛있더라구요.

직화왕족발이 나왔어요!! 처음에는 매콤하네? 이정도였는데 먹다보니 입에서 불나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매운거 좋아하는 남자친구도 조금 맵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제 입엔 많이 매웠어요ㅜㅜ)

 


전체컷입니다! 계란찜은 인스타그램 올리면 서비스라고 하는데 저희는 마감시간 30분전에 가서 안했어요!


나중에 일찍가면 계란찜 서비스 신청 하려구요!!

족발 자체가 쫄깃쫄깃하고 양도 적당히 많았어요!
중(28,000원) 시키면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양이에요.^^

청주 개신동에 맛있는 족발 드실 분은 꼭 한번 가보세요!!

​- 오늘의 맛집: 일순이네매운양념왕족발보쌈 개신점(043-236-8839, 충북 청주시 서원구 복대로17번길 27)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