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양 여행] 뜨거운 여름, 죽도해변으로 서핑보드 타러 가세요!

국내여행

by happyvirus_sjy 2019. 8. 26. 11:58

본문

안녕하세요. 강릉 여행 포스팅을 마치고 2일차 양양 여행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강릉에서 서핑보드를 탈까 하다가 양양 죽도해변이 초보자가 서핑을 배우기에 좋다는 말을 듣고 양양으로 향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양양도 입수 금지 당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예약한 서핑을 탈 수 있었네요!

2일차 양양 여행 포스팅 시작합니다.

아침에 꿀잠을 자고 일어나서 아침을 먹었어요!

10시 강습 예약을 해놔서 조금 일찍 움직이느라 간단하게 라면으로!!

죽도해변에 서핑보드를 배우러 온 사람들은 굉장히 많았어요!! 파도가 생각보다 크게 쳐서 더욱 재밌게 배웠어요!

- 오늘의 여행: 죽도해변(강원 양양군 현남면)

- 오늘의 서핑: 타일러서프(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65, 033-672-8993)

기본 동작을 배우고 해변으로 들어갑니다!

기본 동작을 배울때 핸드폰, 카메라는 방에 두고 가라고 하셔서 나중에 남자친구가 서핑보드 다 타고 씻고 와서 찍어준 사진이에요ㅜㅜ

서핑보드를 알려준 강사님이 유명한 배럴 후원선수라고 하셨는데 같이 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웠어요!

그래도 남자친구 덕분에 서핑보드 타는 사진 몇개 건질 수 있었네요ㅎㅎ

열심히 탔지만 한번도 못 일어섰어요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라구요!!

열정만 넘쳐서 물은 한 5L 마신거 같아요..ㅋㅋㅋ 다들 저 도핑테스트 해보라고 그러시더라구요 너무 오래타서..ㅋㅋㅋ

관장님께서는 운동신경이 좋으신지 몇번 타시더니 바로 일어나서 멋있게 서핑보드를 즐기시더라구요.. 역시 bb

힘겨운 서핑을 마치고 사진모델로 나섰습니다ㅋㅋㅋㅋ 사진 작가는 남자친구에요ㅎㅎ

남자친구도 저한테 물들어서 사진에 관심을 조금씩 가지더라구요ㅎㅎ

열심히 배워서 알려줄거에요ㅎㅎ (제 인생샷을 위해서...ㅎㅎㅎ)

서핑 보드를 오후 2시 넘게까지 타고 씻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기 위해 청주로 왔습니다.

양양 여행은 별로 소개해드릴 내용이 없네요..ㅋㅋㅋ 서핑에 너무 빠졌었나봐요..ㅎㅎ

청주 가는 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휴게소에 들어가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4명 다 돈까스!! 관장님은 많이 배고프셨나봐요ㅋㅋㅋㅋ 왕돈까스!!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청주에 잘 도착했네요!!

강릉까지 운전하느라 고생한 남자친구를 위해 보고싶다던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봤어요!!

고생은 남자친구가 했는데 저는 영화보면서 꿀잠을 자버렸네요..ㅋㅋㅋㅋㅋ (피곤피곤)

그래도 너무 즐거운 1박 2일 강릉&양양 여행이었습니다!

내년 여름에도 기회된다면 서핑보드 타러 가려구요! 여러분도 해수욕만 즐기지 마시고 이색 체험 한번 해보세요!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