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 여행] 날씨가 아쉬웠던 첫 가족여행!!

국내여행

by happyvirus_sjy 2019. 7. 28. 00:1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7월 25,26일 성인되고 처음으로 가족끼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이라 굉장히 설레고 기대했는데..

호우경보까지 떨어진 장마로 인해 방콕을 했네요ㅜㅜ 다음에는 꼭 날씨 좋은 날 가보려구요..ㅠㅠ

비가 많이 와서 주변에 많이 돌아다니지 못한 탓에 '몽산포항'만 구경하고 왔네요ㅋㅋㅋㅋㅋ

소소하게 찍은 사진 올려드릴게요!!

- 오늘의 "태안" 여행: 몽산포항(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리 686-45)

기대했던,,, 갯벌체험과 태안 빛축제, 해수욕장에서 수상레져 모두 다음에 즐기는 걸로....

몽산포항을 거닐던 우리 가족
몽산포항
한적한 느낌의 배
괭이갈매기
우리 가족의 기럭지
귀여운 강아지와 내 동생
늠름한 강아지 친구들
친해져요 우리
나는 호랑이가 아니라 고양이다!!
윙크도 할 줄 알지요~
눈에 띄던 꽃
바닷소리가 들릴 것만 같았던..
맛있는 조개 친구들
고기는 숯불로 구워야 제 맛이지~!
시원한 맥주와 고기는 천생연분
다정한 주인과 잘 따르는 강아지
마지막은 분위기 있게 흑백으로..^^

 

태안에서 담아본 사진을 주로 소개해드렸네요! 다음에는 여행 코스 소개로 돌아오도록 '노력'할게요!!

정신차리자 날씨야~~!!!!

그래도 가족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던 여행이었습니다.^^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