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여행] 역시, 여행의 묘미는 먹방이죠!!

국내여행

by happyvirus_sjy 2019. 8. 26. 11:2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여름 휴가를 맞아 청주 "써밋주짓수" 관장님 부부와 함께 더블데이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오늘의 여행(1박 2일): 강름 금진해변(8/16), 양양 죽도해변(8/17)

여행가기 전날에 파도가 크게 쳐서 금진해변 서핑을 취소하게 되었어요.

서핑을 목적으로 잡았던 여행이라 상심하며 먹방이나 찍고 오자고 다짐했는데,,

다음 날에 바람이 적당히 불어서 다행히 서핑보드를 재밌게 탈 수 있었습니다!!

1일차 강릉 여행 포스팅 시작합니다.

강릉 가는 길에 휴게소에 들러 떡볶이와 라면을 먹었어요!!

 

저는 배고플 때 먹으면 다 맛있나봐요ㅋㅋㅋㅋ 다들 국물이 싱겁다고 했지만 전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ㅋㅋㅋ

아침 일찍 출발을 해서 3시간 40분을 달려 도착한 강릉..!

오자마자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점심 메뉴는 강릉하면 먹어야 하는 꼬막비빔밥!! 입니다.

- 오늘의 맛집: 독도네꼬막 본점(033-653-9658, 강원 강릉시 옥천로 47)

 

육사시미도 맛있다는 사장님 말을 듣고 육사시미(35,000원)와 꼬막비빔밥(L사이즈/50,000원)을 시켰어요!

4명이라서 육사시미 + 꼬막비빔밥 세트메뉴(50,000원)은 양이 조금 작을 거 같다고 하셔서ㅎㅎ

2명이서 오면 세트메뉴(50,000원) 하나 먹으면 좋을 거 같았어요!

전체 상차림 모습입니다! 반찬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추천할 만한 맛집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반찬이 비워지면 계속 채워드리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서비스가 좋아서 더욱 추천하는 집이에요!

저희는 빡세게 여행을 할 예정이라 밥 2개 추가로 더 볶아서 먹었어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 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 오늘의 첫번째 여행코스: 강릉 중앙시장(강원 강릉시 금성로 21)

시장에 들린 이유는 저녁에 바베큐파티에서 사이드로 먹을 회를 사기 위해서에요!

수산시장은 강릉 중앙시장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엄청 큰 문어에요. 제가 삶은 문어를 좋아하는데 먹고 싶더라구요ㅋㅋㅋ

시장구경에 신난 저와 제 남자친구ㅋㅋㅋ 말린 가오리를 따라하는 남친이 넘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시장 구경을 마치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금진해변에 가까이 위치한 펜션인데 내부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 오늘의 숙소: 테라176Coffee&Pension (033-534-1760, 강원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297)

해변에 들어갈 생각에 펜션 내부를 못 찍었어요ㅜㅜ 하지만 감성적인 분위기였다는 사실은 안 비밀이에요!!

- 오늘의 두번째 여행코스: 금진해변(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날씨는 좋았지만 바람이 거세게 불어 입수 금지 당했어요ㅜㅜ 눈으로만 느꼈던 금진해변 입니다.

발만 슬쩍 적셔봅니다ㅋㅋㅋ 그래도 엄청 신났어요ㅋㅋㅋ 얼굴에 컬러 선스틱으로 낙서하고 신났네요ㅎㅎ

숙소에 들어와서 얼른 씻고 주짓수 하러갔어요ㅎㅎ

- 오늘의 주짓수: 웨이브주짓수(강원 강릉시 율곡로 2816)

이 날은 웨이브주짓수 스파링데이였어요!! 덕분에 많은 분들하고 스파링하며 많이 배우고 왔어요!

오늘도 느꼈지만, 역시 세상은 넓고 잘하는 사람은 많네요!!

마지막에 급히 나오느라 웨이브주짓수 조훈 관장님과 사진을 못찍은게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숙소에 들어와 얼른 준비해서 저녁 바베큐파티를 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 대충찍고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ㅋㅋㅋ

시간이 늦어 전기그릴도 해먹었는데 뒷처리도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불맛이 안나기는 했지만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오전에 구매한 회도 같이 먹었어요! 바베큐파티에 회를 올린건 처음이었는데 왜 이렇게 맛있던지..ㅋㅋㅋ

앞으로는 항상 올라올거 같아요ㅋㅋㅋ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를 하니 12시가 다 되어가서..

웨이브주짓수 조훈 관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안반데기를 못 간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ㅜㅜ

다음에 강릉에 다시 가면 안반데기에서 은하수 보고 오려구요!

1박 2일 중 첫날 여행한 강릉은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