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은 맛집] 신선한 재료가 가득한 '양푼이 섞어탕' 드세요!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7. 6. 22:58

본문

안녕하세요! 소통하는 블로거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충북 보은에 위치한 "바다양푼이동태탕"입니다.

 

- 오늘의 "동태탕" 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 충북보은점(043-542-2221,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로1길 25-4)

 

보은에 4년정도 살았지만 동태탕을 사먹어 본 적이 없었는데 닭갈비 먹으러 갔다가 닭갈비 옆집에 생긴 동태탕에 이끌려 급 메뉴변경했습니다ㅎㅎ 더운 여름이지만 얼큰하게 통태탕을 먹는 것도 좋더라구요! 이열치열!!!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도 좋은 보은의 바다양푼이동태탕을 소개합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저는 남자친구랑 둘이 가서 섞어탕 2인 시켰어요!

 

탕, 전골, 찜으로 나눠져있었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비싸지않았어요. 식사요리는 공기밥 포함된 가격이에요!

 

배고픈지 어떻게 알고 금방 나오더라구요!

한번 끓여서 나온거라서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지만 그래도 탕은 부글부글 끓을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ㅎㅎ

탕이 끓고 개인 접시에 들었어요.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저는 와사비장을 좋아해서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받았답니다. 찍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탕에 들어가는 재료가 신선한 거같았어요. 알, 곤이, 동태 모두 탱글탱글한 식감이었어요.

 

제가 알하고 곤이를 좋아해서 처음에는 부족할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딱 맞더라구요.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해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자두를 주셨어요! 배부르게 먹고 후식까지 제대로 하고 가네요 ㅎ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후 10~11시까지 영업하신다고 하셨어요.

 

보은에서 오후 늦게까지 하는 식당이 없어서 운동 끝나고 저녁먹기가 애매했는데 여기는 늦게까지 하는 편이라서 자주 갈거같아요! 맛도 좋구 양도 푸짐하고 사장님도 좋으셨어요!!

 

다음에 오면 찜요리 한번 먹어보려고요. 열심히 먹고 후기 남겨드릴게요^^

 

보은에서 얼큰한 동태탕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바다양푼이동태탕 충북보은점 추천합니다!

이만 저는 다른 맛집을 향해 가보겠습니다!

 

- 오늘의 '동태탕' 맛집: 바다양푼이동태탕 충북보은점(043-542-2221,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로1길 25-4)

 

Enjoy Your Life!!!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