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은 맛집] 김이박부대찌개를 아시나요?? 가족, 친구, 연인과 즐겨봐요!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7. 24. 17: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회사 일이 바빠지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해지네요..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 (반성중ㅜ.ㅜ)

오늘은 보글보글 맛있는 부대찌개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 오늘의 맛집: 김이박부대찌개(043-543-6767, 충북 보은군 보은읍 뱃들3길 6)

  [영업시간: 11:00 ~ 21:30]

내부는 넓어요! 개인적으로 테이블과 의자로 세팅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요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 입니다.ㅎㅎ 애기들 메뉴인 돈카츠도 있네요!!

처음 왔을때, '김'부대찌개를 먹어서 이번에는 '이'부대찌개를 시켰어요!

저하고 남친은 '이'부대찌개가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ㅎㅎ 좀 더 구수하면서 깊은 맛이랄까요??ㅎㅎ

청국장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걸로 드시면 돼요!! 

드디어 나왔어요!! 다시봐도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저는 길쭉한 소시지가 맛있었어요!!

아참, 이 집은 반찬도 거의 매일 다른 반찬으로 세팅해주신다고 했어요! 반찬 갯수도 많구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ㅎㅎ

보글보글 끓여서 밥이랑 비벼먹는게 제 맛이죠!! 부대찌개엔 라면사리 필수인거 아시죠?? 

밥 한그릇 뚝딱하고 라면사리 한개 넣어서 먹었는데 다 먹고나니 굉장히 배불렀어요!

싹싹 비운 모습ㅎㅎ 맛있게 먹었다는 인증샷이죠?? 오늘도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

저는 김부대찌개보다 이부대찌개를 추천드려요! 국물이 더 진했어요ㅎㅎ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회식으로 모두 안성맞춤인 메뉴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 오늘의 맛집: 김이박부대찌개(043-543-6767, 충북 보은군 보은읍 뱃들3길 6)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다른 맛집을 향해 떠나겠습니다.^^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