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줄영어_1주차] I'm a member of this club.

일상

by happyvirus_sjy 2019. 9. 4. 17:36

본문

안녕하세요. 영어공부 포스팅을 위해 찾아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제가 내년에 아이슬란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영어 공부를 해서 간단한 회화 정도의 수준을 만들어서 여행을 갈 생각이라 영어공부를 며칠 전부터 시작했어요.^^

9월 1일에 시작해서, 오늘이 4일차인데 아직까지는 열정 뿜뿜이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해나갈 생각이에요!!

[한줄영어 일지]
- 1일차: I'm Jiyeong. (나는 지영입니다.)
- 2일차: I'm the manager. (나는 매니저입니다.)
- 3일차: I'm a big fan of soccer. (나는 축구 광팬입니다.)
- 4일차: I'm a member of this club. (나는 이 클럽의 회원입니다.)


오늘까지 배운 표현 일지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정도 일지를 적어보며 다짐을 적어가겠습니다! 아마도 매주 수요일에 업로드 예정입니다.

일단, 저의 첫 목표는 외국에 가서 메뉴 주문 할 때 뭐든 오케이 하는 사람이 되지 않을 만큼만!! 하는 거에요!!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ㅎㅎ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