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메뉴 리뷰] 치즈가 5배? 피자마루 1kg치즈피자(한정판매) 먹어보다!!

일상

by happyvirus_sjy 2019. 7. 31. 15:06

본문

안녕하세요. 한정판매 되고 있는 피자 포스팅을 하러 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회사 일이 바빠서 포스팅을 미루다보니 4일만에 찾아오네요ㅜㅜ

제가 오늘 포스팅 할 것은~~!!

피자마루에서 한정판매로 출시한 "1kg 치즈피자"입니다!!!!! 치즈가 5배라는ㅎㅎㅎ

이슈화 된 것은 꼭 먹어봐야 되는 성격상.. 출시되자마자 피자마루로 달려갔습니다!

토핑은 오로지 치츠뿐ㅎㅎ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일 수 있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ㅋㅋㅋ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세요?? 대박입니다ㅎㅎㅎ

옆에 소스 주신거 있는데 그거는 약간 스파게티 소스인데 더 진덕한 느낌?? 이에요.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500g 치즈폭탄피자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과감하게 1kg 치즈핵폭탄피자를 선택!!!

하고 저는 칼로리를 보고... 후회를 했다는..ㅋㅋㅋㅋ 2조각에 약 940kcal... 제가 4조각을 먹었으니깐...

맛있으면 0kcal니까요ㅎㅎㅎ

한조각 먹고 바로 마떡?을 시켰어요!! 신전떡볶이, 엽기떡볶이처럼 맵지는 않지만 매콤해요!

치즈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환상적이었어요ㅋㅋㅋ 느끼함을 잡은 매콤함!!

치즈가 줄줄 흐르네요ㅋㅋㅋㅋㅋ 포크에 돌돌 말아서 떡볶이 국물에 푹 찍어서 한입 크게 먹어야 맛있어요!!

왜 이름이 마떡인지는 모르겠지만!! 마떡 덕분에 거대한 1kg 치즈핵폭탄피자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ㅎㅎ

이외에도 먹고 싶은 메뉴가 많네요!! 다음에는 새우가 들어간 걸로 먹어보려구요!

그 중에서 "씨푸드 리얼 시카고 피자" 찜하고 왔습니다ㅎㅎ 가게 되면 포스팅 올릴게요.^^

오늘의 총평: 치즈가 많아서 한번쯤 먹어볼만한 피자!!! 하지만 2조각 이상 먹으면 느끼하기도 함. 개인적으론 토핑이 있는 상태에서 치즈를 많이 올려주면 안 질리고 더 맛있게 먹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듬. 그리고 2명이서 먹기에는 많은 양임. 가격을 조금 낮추고 사이즈를 줄여도 좋을 거 같음@_@ 그리고 치즈핵폭탄피자는 마떡이 필수ㅋㅋㅋ 맛은 없을수없는 치즈이기때문에 생략합니다ㅎㅎ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