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은 맛집] 돼지고기 부속구이 전문점, 마포꿀꿀이를 아시나요?

맛집

by happyvirus_sjy 2019. 8. 14. 16:23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회사 일이 바빠져서 정신없이 지내다가 이제서야 블로그 관리를 하네요ㅜ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보은에 새로 생긴 "돼지고기 부속구이 전문점"입니다.^^

- 오늘의 맛집: 마포꿀꿀이(043-544-9292, 충북 보은군 보은읍 정문고개길 7-2)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고기가 끌렸어요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그리 싼 편은 아닌거 같아요!!

저하고 남자친구는 덜미살(600g/29,000원) 하나 시켰어요!!

불판에 올려간 양만큼 두 번 구워먹을 수 있어요!

기본으로 나온 "선지해장국"입니다.

제가 선지를 처음 먹어봤을 때 너무 맛없는 집에서 먹어서 기억이 좋지 않았는데..

여기 마포꿀꿀이 선지해장국은 비린거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이날은 사장님께서 손님이 없다고 직접 구워주셨어요ㅎㅎ 맛있게 익어가는 덜미살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파채와 콩나물하고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랑 덜미살 한근, 밥 한공기씩 뚝딱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볼살이나 갈매기살로 먹어볼게요!!

아참, 청주에 맛있는 부속구이 전문점이 있다는데 거기도 가보고 어디가 더 괜찮은지 객관적으로 리뷰 올려드릴게요!

벌써부터 오늘도 저녁이 기대되네요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무더운 여름 막바지 잘 견디세요.^^

- 오늘의 맛집: 마포꿀꿀이(043-544-9292, 충북 보은군 보은읍 정문고개길 7-2)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