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물] 소쩍새 / 2019.06.30. 촬영

사진

by happyvirus_sjy 2019. 7. 10. 10:32

본문

안녕하세요.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오늘은 동물 사진을 올리려고 합니다. 눈빛이 매서운? 한편으로는 귀여운? 소쩍새입니다.^^

 

- 오늘의 사진: 소쩍새

  [촬영일자: 2019.06.30. / 촬영장소: 충북 괴산군 화양계곡 일원]

 

소쩍새

소쩍새는 천연기념물 324-6호입니다ㅎㅎ 낮에는 숲에서 휴식을 취하고 밤에 주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긴장한 듯한 소쩍새

약간 긴장을 한 듯한 소쩍새, 눈빛이 매섭네요ㅎㅎ

조금 더 땡겨서 심도를 얇게 찍어 봤어요!!

확실히 아웃포커싱이 되니까 피사체에 집중되는 느낌이네요!

 

하늘을 바라보는 소쩍새

무엇을 바라보는 걸까요? 약간 아래에서 찍어봤는데 또다른 느낌이 나네요.

신나보이는 귀여운 소쩍새

이제는 한결 마음이 편안해진걸까요? 룰루랄라 신나보이는 귀여운 소쩍새입니다.^^

 

우리 모두 소쩍새처럼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요ㅎㅎ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