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말] 소통하는 블로거 "해피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일상

by happyvirus_sjy 2019. 7. 4. 15:33

본문

안녕하세요!!!

블로그 개설한 지 2일 만에 인사말을 올리네요ㅎㅎ

"Enjoy Your Life" 블로그 주인장 "해비바이러스 지영"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개설한 이유는 며칠 전부터 사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 카메라 공부도 하면서 제 일상을 담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이름은 "Enjoy Your Life"인데요. 이 말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어 문장입니다!!

"너의 인생을 즐겨" 멋진 말이지 않나요??ㅎㅎ

우리 모두 즐거운 인생을 살자는 의미로 정했으니 제 블로그에 와주시는 분들은 즐겁게, 가벼운 마음으로, 심심할 때마다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제 주변의 알찬 정보들을 여러분께 소개할 예정입니다!!

아마.. 주로 "맛집 소개" 와 "데이트 코스 여행코스 소개"가 될 듯합니다. 먹방과 여행을 좋아하거든요ㅎㅎ

그리고, 제가 "주짓수" 라는 운동을 배우고 있는데 기술 영상도 종종 올리겠습니다.^^

좋은 정보 있으면 글 올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ㅎㅎ

참, 사진 구도나 찍는 방법 등에 대해서 조언해주시면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여러분과 소통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Enjoy Your Life!!!

관련글 더보기